다양한 문화적 경험은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문화적 경험은 거창하거나 많은 노력을 들여야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 속에서 뿌리를 내리고 자신의 삶과 잇대어 살필 수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3권에서는 교실 속에서 또는 교실 밖에서 아이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무한한 문화적 체험, 더 나아가 삶의 체험을 어떻게 할 수 있을지 살펴봅니다. 더불어 한 학기의 매듭을 짓고 새 학기를 준비하는 방학 생활은 어떻게 안내할지, 또 일 년 학급운영을 갈무리하고 평가해 보는 활동은 어떻게 해 나갈 수 있는지에 대?..
리더 | 00569nam 2200193 a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199020078 | |
008 | 050729s2005 ulka 000a kor | |
020 | 1 | 8980406231 898040624X(세트) |
040 | 123456 123456 | |
049 | 0 | 000000020597 3 아동 |
056 | 375.222 | |
090 | 375.222 우298초 3 | |
110 | 우리교육 | |
245 | 10 | 초등 학급운영. 3: 학급문화 가꾸기/ 우리교육 엮음 |
260 | 서울: 우리교육, 2005 | |
300 | 327p.: 삽도; 26cm | |
653 | 초등 학급운영 터잡기 | |
950 | 0 | \2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