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대가 열어가는 신념의 시대! 달라지는 우리 사회의 가치관, 소비 패턴, 브랜딩 지침 빅데이터 분석기업 바이브컴퍼니가 찾아낸 가치관의 변화, 행위의 변화, 소통방식의 변화 새로운 세대를 보아야 하는 이유는 그들의 성향이 우리 사회가 가고 있는 방향이자 시대감성이기 때문이다. ‘요즘 애들은 어떤 애들이야?’, ‘뭐 하고 놀아?’라는 질문으로는 답을 얻을 수 없다. 그들이 남긴 흔적과 데이터가 담고 있는 스토리를 보아야 한다. 그 속에서 탄생하는 문화를 보고, 새로운 시대가 요청하는 것과 함께 가야 한다. 2022년의 힌트는 ‘리스펙’, ‘생리얼’, ‘갓생’이다. 고급한 것이 멋있었던 시대를 지나 이제는 나만의 것, 현실과 밀착된 것, 소신 있는 것이 멋있는 시대가 되었다. 소셜 빅데이터가 그려내는 생활변화를 따라감으로써, 무엇이든 잊히기 쉬운 이 시대에 기억되는 사람, 기억되는 브랜드가 되는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리더 | 00949nam a220036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4078 | |
005 | 20230203145302 | |
007 | ta | |
008 | 211108s2021 ulkad 000 kor | |
020 | 9791191211504(2022) 03320: \16000 | |
035 | (111012)KMO202106286 UB20210306324 | |
040 | 111012 111012 011001 148100 | |
052 | 01 | 325.581 21-26 |
056 | 325.581 26 | |
082 | 01 | 658.8342 223 |
090 | 331.54 70 2022 | |
245 | 00 | 2022 트렌드 노트 : 라이프스타일의 시대에서 신념의 시대로 / 신수정, 박현영, 구지원, 조민정, 최재연, 이원희, 정석환 지음 |
260 | 서울 : 북스톤, 2021 | |
300 | 307 p. : 삽화, 도표 ; 22 cm | |
650 | 8 | 소비 심리 추세 |
653 | 2022 트렌드 노트 라이프스타일 시대 신념 시 소비심리 추세 이천이십이 | |
700 | 1 | 신수정 박현영 구지원 조민정 최재연 이원희 정석환 |
940 | 0 | 이천이십이 트렌드 노트 |
950 | 0 | \16000 |
049 | 0 | SM0000087144 2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