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마케팅, 이제 우연이 아닌 전략이다!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은 펜실베이니아 대학 와튼스쿨 마케팅학 교수 조나 버거가 예측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유행의 실제 사례들을 바탕으로,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 원인을 분석하고 소셜 미디어의 등장 속에서 진화하는 ‘바이럴 마케팅(입소문 전략)’에 대해 설명한 책이다. 소셜 화폐(Social Currency)의 법칙, 계기(Triggers)의 법칙, 감성(Emotion)의 법칙, 대중성(Public)의 법칙, 실용적 가치(Practical Value)의 법칙, 이야기성(Stories)의 법칙 등 그가 제시하는 6가지 바이럴 마케팅 원칙을 통해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는 바이럴 마케팅을 살펴본다.
리더 | 00857n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2064 | |
005 | 20210405125144 | |
008 | 160407s2021 ggk 001a kor | |
020 | 9788954622431 03320: \16000 | |
035 | (111016)KMO201601793 UB20160063871 | |
040 | 111016 111016 148238 | |
041 | 1 | kor eng |
056 | 325.5 25 | |
090 | 325.5 버14컨 | |
245 | 00 | 컨테이저스 : 전략적 입소문 / 조나 버거 지음; 정윤미 옮김 |
246 | 19 | Contagious : why things catch on |
260 | 파주 : 문학동네, 2021 | |
300 | 367 p. ; 22 cm | |
500 | 원저자명: Jonah Berger 표제관련정보: 와튼스쿨 마케팅학 최고 권위자가 전하는 소셜 마케팅 전략 | |
504 | 참고문헌(p. 343-360)과 색인수록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3 | 컨테이저스 전략적 입소문 인터넷마케팅 | |
700 | 1 | 버거, 조나 Berger, Jonah 정윤미 |
950 | 0 | \16000 |
049 | 0 | HM0000067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