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특징 -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의 유명 캐릭터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엄선한 리더입니다. - 영화 줄거리와 동일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소재로 구성된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 단계별로 문장의 난이도를 적절하게 조정하여 아이들이 성취감을 느끼며 재미있게 읽을 수 있습니다. - 흥미뿐만 아니라 학습적인 요소까지 고려한 8페이지의 워크북을 책 뒤에 실어, 아이들이 부담 없이 읽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특징 - Adult Reading(생생한 효과음 및 배경 음악과 함께 성인이 읽어 줍니다.) - Child Reading(효과음과 음악 없이 아이가 읽어 줍니다.) 국내에 출시된 기존의 디즈니 리더와 차별화 된 Disney Fun to Read! - Leveled Reader로 디즈니 캐릭터를 이용해 체계적인 단계별 학습이 가능합니다. - 인기 있는 디즈니 캐릭터로 타이틀을 구성하여 아이들이 호감을 느끼며, 학습 효과도 높습니다. - 워크북을 책 뒤편에 실어, 워크북 추가 구매에 대한 비용 부담을 줄였습니다. - 생생한 효과음과 음악을 넣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스토리를 듣고 읽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K ~ 1단계는 책 안에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더합니다. 단계별 워크북 구성 Level K ~ 1: Phonics - Sight Word - Vocabulary - Comprehension - Sequence (Details) - Fun Activity - Glossary *Sticker 포함 Level 2 ~ 3: Vocabulary - Comprehension - Sequence (Details) - Grammar - Fun Activity - Glossary 단계별 특징 Level K(읽기를 준비해요! Preschool ~ Kindergarten) - 쉽고 간단한 단어와 재미있고 생생한 삽화로 읽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에게 흥미를 줍니다. Level 1(함께 읽어요! Kindergarten ~ Grade 1) - 쉬운 단어와 짧은 문장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즐겁게 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Level 2(스스로 읽어요! Grades 1 ~ 2) - 적절한 문장 수준과 이해하기 쉬운 줄거리로 아이들에게 스스로 읽는 재미를 붙여 줍니다. Level 3(읽기에 자신감이 생겨요! Grades 2 ~ 3) - 풍부한 어휘로 구성된 문장과 단락으로 읽기에 자신감이 생긴 아이들의 실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리더 | 00961nam a220030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001210 | |
005 | 20200310171951 | |
007 | ta | |
008 | 190827s2017 ulka b 000 eng | |
020 | 1 | 9788953947573(1-28) 74740: \11000 9788953947559 (세트) |
035 | UB20190309738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6 | 747 26 | |
090 | 747 514 1-28 | |
245 | 20 | (Disney·Pixar) Cars3 : racing friends / by Janet Lee ; illustrated by the Disney storybook art team |
260 | Twoponds, 2017 | |
300 | 40 p. : 천연색삽화 ; 23 cm + 음반 1매 | |
490 | 10 | (Disney) fun to read ; level 1 |
500 | 권말에 "Stickers" 수록 권차번호는 임의로 부여함 | |
650 | 8 | 영어 학습 |
653 | DISNEYPIXAR CARS3 RACING FRIENDS DISNEY FUN READ | |
700 | 1 | Lee, Janet |
710 | Disney storybook art team | |
830 | 0 | (Disney) fun to read ; level 1 |
950 | 0 | \11000 (세트가) |
049 | 0 | SM0000079077 1-28 S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