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759n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903853 | |
005 | 20190921151514 | |
007 | ta | |
008 | 180618s2018 ulkacd 000 kor | |
012 | KMO201828021 | |
020 | 9791196372101 03320: \16000 | |
035 | (011001)KMO201828021 UB20180200981 | |
040 | 011001 011001 148238 | |
052 | 01 | 325.5 18-54 |
056 | 325.5 26 | |
082 | 01 | 658.8 223 |
090 | 325.5 강38변 | |
245 | 00 |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 강민호 |
260 | 서울 : 턴어라운드, 2018 | |
300 | 260 p. : 천연색삽화, 도표, 초상 ; 21 cm | |
650 | 8 | 마케팅 |
653 | 변하 것 변하지 않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BACK BASIC | |
700 | 1 | 강민호 |
950 | 0 | \16000 |
049 | 0 | HM00000589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