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퍼드 대학교 교수와 유니버시티 칼리지 연구원이 들려주는 언어의 과학 아이와 어른은 다른 방식으로 언어를 배운다 언어의 아이들은 어떻게 언어의 어른들이 되어 가는 것일까? 누구나 경험하지만 누구도 기억하지 못하는 이야기. 누구나 궁금해 하고 누구나 알고 싶어 하지만 누구도 처음부터 끝까지 이야기해 주지 않았던 이야기. 알알이 구슬로만 흩어져 있던 그 이야기들이 두 언어학자의 손을 거치니 어느새 잘 꿰어진 보배가 되어 우리 앞에 놓인다. 속이 시원해지고 눈이 밝아진다.-신지영(고려 대학교 국어국문학과 교수) 언어학과 아동학이 서로에게 다가가 하나가 되어 탄생한 책. 영유아의 언어 습득 단계를 생생하게 보여 주고, 아이들의 음운론과 의미론을 알기 쉽게 설명하며, 뜨거운 주제인 이중 언어 발달을 파헤친다. 부모와 교육자들에게 실제적으로 도움이 될 정보가 가득한 이 책에 감사를 표한다.-최나야(서울 대학교 아동가족학과 교수)
리더 | 00586nam a2200217 c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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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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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 00 | 언어의 아이들 : 아이들은 도대체 어떻게 언어를 배울까? / 조지은, 송지은 공저 |
260 | 서울 : 사이언스북스, 2019 | |
300 | 295 p. : 삽화, 도표 ; 23 cm | |
504 | 참고문헌(p. 277-291)과 색인수록 | |
653 | 언어 습득 아이 말 말공부 언어학 소리 운율 말구조 단어 | |
700 | 1 | 조지은 송지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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