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는 잘 내려진 커피 한잔이나 맛있는 케이크 한 조각 이상의 의미가 있다.” 그래픽 아이덴티티, 인테리어 디자인, 협업, 다른 상품들과의 페어링 전략, 로고, 간판, 포장까지 지금 현재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세계 스페셜티 카페들의 열정과 영감을 담다. 이제 누구나 커피를 쉽게 즐길 수 있게 되면서, 커피 업계에는 커다란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에 맞서 생두의 질과 로스팅, 추출까지 직접 관리하는 스페셜티 커피하우스가 빠르게 성장하기 시작한 것이다. 《세계 곳곳 아주 특별한 카페 앤 커피하우스》는 크게 ‘브랜딩’과 ‘공간 디자인’으로 나누어,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핀란드, 오스트리아 등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인상적인 전 세계 57개 스페셜티 커피하우스의 브랜딩 전략, 운영 철학 등을 다채로운 화보와 함께 살펴본다.
리더 | 00959nam a220036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801257 | |
005 | 20180504223830 | |
007 | ta | |
008 | 170929s2017 ulka 000 kor | |
012 | KMO201743237 | |
020 | 9791188096411 13590: \18000 | |
035 | (011001)KMO201743237 UB20170317737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41 | 1 | kor eng |
052 | 01 | 594.82 17-39 |
056 | 594.82 26 | |
082 | 01 | 647.95 223 |
090 | 594.82 12 | |
245 | 20 | (세계 곳곳 아주 특별한) 카페 앤 커피하우스 / 빅셔너리 지음 ; 김지혜 옮김 |
246 | 19 | Cafes and coffee houses |
260 | 서울 : 책읽는 수요일, 2017 | |
300 | 279 p. : 천연색삽화 ; 26 cm | |
500 | '책읽는 수요일'은 '(사)한국물가정보'의 단행본 브랜드임 원저자명: Viction:ary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커피 숍 |
653 | 세계 곳곳 특별한 카페 앤 커피하우스 커피숍 | |
700 | 1 | 김지혜 |
710 | 빅셔너리 Viction:ary | |
950 | 0 | \18000 |
049 | 0 | SM00000684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