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의 창의성이란 급변하는 고객의 욕구를 사전에 면밀히 파악하여 고객이 스스로 사고 싶어 하도록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게 하는 것이다. 영업 활동이란 이런 소비자의 마음에 불을 지피는 불쏘시게 역할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로 고객감동을 통한 신규 고객 창출과 기존 고객의 이탈 방지를 위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영업인의 자세가 그 어느 때보다 더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이다. 이 책은 ‘자신을 치유하는 자가 고객을 치유할 수 있고 결국 세상을 품을 수 있다’는 현대자동차 일선 지점장의 생생한 경험담을 통한 힐링의 노하우가 담긴 책이다.
리더 | 00666n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BO201300454 | |
005 | 20130404141252 | |
007 | ta | |
008 | 130328s2013 ulka 000 kor | |
012 | KMO201309652 | |
020 | 9788998096182 03320: \12000 | |
035 | (011001)KMO201309652 UB20130116740 | |
040 | 011001 011001 148044 | |
052 | 01 | 041 13-31 |
056 | 041 25 | |
090 | 041 이78힐 | |
245 | 00 | 힐링의 마케팅 : 멀리 보고 느리게 나아가기 / 이진우 |
260 | 서울 : 문학의전당, 2013 | |
300 | 243 p. : 천연색삽화 ; 22 cm | |
650 | 8 | 수필집 |
653 | 힐링 마케팅 멀리 보 느리 나아가기 | |
700 | 1 | 이진우 |
950 | 0 | \12000 |
049 | 0 | 0000000415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