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기의 소셜미디어 특강』은 학계의 방대한 연구조사와 업계의 치밀한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소셜미디어의 태동과 역사를 정리하고, 국내외 유명 소셜미디어 서비스의 성공과 실패요인을 분석해보며, 각종 소셜미디어의 사회적 이슈와 논점 등을 깊이 있게 살펴보고 있다.
리더 | 00907pam a220032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404021 | |
005 | 20140917143421 | |
007 | ta | |
008 | 140707s2014 ggkabd 001 kor | |
020 | 1 | 9788960775701 14000: \28000 9788960771116 (set) 14000 |
023 | CIP2014017807 | |
035 | UB20140133442 | |
040 | 011005 011005 011005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31.5412 14-25 |
056 | 331.5412 004.582 25 | |
082 | 01 | 303.4833 004.69 221 |
090 | 331.5412 11 | |
245 | 00 | 한상기의 소셜미디어 특강 / 한상기 지음 |
246 | 30 | 소셜미디어 특강 |
260 | 의왕 : 에이콘, 2014 | |
300 | 479 p. : 삽화, 도표, 지도 ; 23 cm | |
440 | 00 | 에이콘 소셜미디어 시리즈 ; 19 |
504 | 참고문헌(p. 440-470)과 색인수록 | |
650 | 8 |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서비스 |
653 | 한상기 소셜미디어 특강 에이콘 | |
700 | 1 | 한상기 |
950 | 0 | \28000 |
049 | 0 | SM00000480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