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75.1
도서 열정적인 교사, 도전하는 어린이 : 몬테소리 교실에서 어린이들의 내재적 동기유발을 촉진하는 요인들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30241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열정적인 교사 도전하는 어린이』은 몬테소리 이론과 생각들을 저자의 경험을 토대로 논리적으로 정리하였다. 총 5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장에선 몬테소리 교육철학과 동기유발 개념비교하는 이론 등을 다루고 있으며 2장에선 몬테소리 교사 역할에 대한 개념 재구성하며 3장에선 몬테소리 교육방법 속 자동교육과 내재적 동기유발 원리 관계를 살펴본다. 4장은 어린이들의 리더십 전략과 5장에선 어린이들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분석한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24pam a2200301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405260
005 20140818134921
007 ta
008 131231s2013 ulk 000 kor
012 KMO201410598
020 9788942607235 93370: \16000
023 CIP2014000083
035 (011001)KMO201410598 UB20140062214
040 011001 011001 148238
052 01 375.1 14-29
056 375.1 25
090 375.1 조54열
245 00 열정적인 교사, 도전하는 어린이 : 몬테소리 교실에서 어린이들의 내재적 동기유발을 촉진하는 요인들 / 조성자 지음
260 서울 : 창지사, 2013
300 291 p. ; 24 cm
504 참고문헌: p. 286-291
650 8 유아 교육 몬테소리 교육
653 열정적 교사 도전하 어린이 몬테소리 교실 내재적 동기유발 촉진하 요
700 1 조성자, 1949-
950 0 \16000 기증
049 0 HM0000030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