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은 기업이 생존하기 위해 시장에 내놓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창작기법을 9가지 소개하고 있다. 저자는 의상, 그림, 음악, 건축을 비록한 예술 창작과정을 살펴보며 창작기법 9가지를 추려내고 독창적인 상품을 생각하고 창조하는데 생각의 기술을 활용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리더 | 00556nam a220021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403857 | |
005 | 20140808111843 | |
008 | 140418s2014 ulka 000a kor | |
020 | 9788998786625 93320: \25000 | |
035 | (122008)KMO201403613 UB20140090083 | |
040 | 122008 122008 148100 | |
056 | 325.21 25 | |
090 | 325.21 56 | |
245 | 10 |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곽영식 지음 |
260 | 서울: 피앤씨미디어, 2014 | |
300 | 321 p.: 삽화; 27 cm | |
653 | 창업 미학 신상품개발 | |
700 | 1 | 곽영식 |
950 | 0 | \25000 |
049 | 0 | SM0000047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