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43pam a220033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00120 | |
005 | 20130117125150 | |
007 | ta | |
008 | 120723s2012 ggka 001 kor | |
020 | 9788960773271 13320: \20000 | |
023 | CIP2012003344 | |
035 | UB20120192184 | |
040 | 011005 011005 011005 011001 148100 | |
052 | 01 | 325.555 12-43 |
056 | 325.555 25 | |
082 | 01 | 658.84 221 |
090 | 325.55 2 | |
245 | 00 |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지음 |
260 | 의왕 : 에이콘출판, 2012 | |
300 | 281 p. : 삽화 ; 23 cm | |
440 | 00 | acornLoft |
504 | 참고문헌(p. 267-273)과 색인수록 | |
650 | 8 | 비즈니스 전략 인터넷 마케팅 |
653 | 빅데이터 SNS 시대 소셜 경험 전략 서비스 제품 경쟁력 높이 비즈니스 큐레이션 ACORNLOFT | |
700 | 1 |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
950 | 0 | \20000 |
049 | 0 | SM0000038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