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70.1
도서 포스트모던 패러다임과 교육학/교육과정 연구 = Postmodern paradigm and education/curriculum research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36234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포스트모던 패러다임과 교육학 교육과정 연구』는 포스트모던의 출현 배경을 바탕으로 포스트모더니즘과 패러다임에 대한 개념을 정리하고, 이러한 정리에 기초하여 교육학·교육과정 연구에서 포스트모던의 아이디어들이 어떻게 접목되었는지 살펴본 책이다. 특히, '포스트모던이 교육학에서 어떻게 적용되었는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5인의 학자들의 사유를 통해 설명하였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932nam a2200313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206470
005 20120905195039
007 ta
008 111207s2011 ulkc 000 kor
012 KMO201151936
020 9788991517905 93370: \25000
035 (011001)KMO201151936 UB20110363094
040 011001 011001 148100
052 01 370.1 11-34
056 370.1 25
082 01 370.1 221
090 370.1 9
245 00 포스트모던 패러다임과 교육학/교육과정 연구 = Postmodern paradigm and education/curriculum research / 김영천, 주재홍 지음
260 서울 : 아카데미프레스, 2011
300 331 p. : 초상 ; 27 cm
440 00 한국교육과정학회 교육과정연구방법론 시리즈 ; 제1권
504 참고문헌 수록
650 8 교육학
653 포스트모던 패러다임 교육학교육과정 연구 POSTMODERN PARADIGM AND EDUCATIONCURRICULUM RESEARCH 한국교육과정학회 교육과정연구방법론 시리즈
700 1 김영천 주재홍
950 0 \25000
049 0 SM0000036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