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6.165
도서 보라빛 소가 온다
  • 저자사항 세스 고딘 지음;
  • 발행사항 서울: 재인, 2009
  • 형태사항 208 p.: 삽화; 21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Seth Godin
  • ISBN 8990982014
  • 주제어/키워드 보라빛 마케팅 혁명가 세스 고딘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35640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아마존 2003년 독자들이 선정한 최고의 책 <Purple Cow>한국어판 가정의 필수품이었고 거의 일반명사나 다름없었던 밴드에이드에 큐레드가 도전했을 때 사람들은 미쳤다고 했다. 하지만 큐레드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캐릭터가 인쇄된 반창고를 들고 나와 멋지게 성공했다. (우리나라도 같은 경우다) 수많은 MP3 플레이어중에서 애플의 iPOD는 단연 돋보인다. 이유가 뭘까? 극찬을 받아도 부족하지 않는 섬세한 디자인은 iPOD를 사람들이 가장 갖고 싶은 제품 중 하나로 만들었다. 무식할 정도로 네모난 페인트 깡통의 틈속에서 더치 보이는 손으로 들고 따를 수 있는 유연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들고 나왔다. 단지 패키지를 바꿨을 뿐이지만, 매출은 수십 배로 늘어났다. 이외에도 수없이 많은 독특한 제품들의 성공, 이들의 공통적인 성공 요인은 무엇일까? 바로 그들이 리마커블(Remarkable)해졌기 때문이다. 푸르른 초원을 달리는 수많은 소떼들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못한다. 완벽한 소, 매력적인 소, 성질이 대단한 소 모두 태양빛 아래에서는 똑같은 한 마리의 소일뿐이다. 하지만 만약 보랏빛 소가 있다면 어떻게 될까? 사람들의 관심을 끌만한 보랏빛소라면? 수많은 광고의 홍수는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나 보는 사람이나 그 효과에 대해서 의문을 갖게 한다. 광고는 더 이상 제품을 홍보하거나 PR하는 수단이 되지 못한다. 평범한 제품을 만들고 수많은 돈을 광고에 투입하기 보다는, 차라리 사람들의 관심과 눈을 끌만한 리마커블한 제품을 만들어라, 그러면 성공한다. 여기에 저자가 말하는 핵심이 담겨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15nam a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205888
005 20120710174115
008 100609s2009 ulka 000 kor
020 8990982014 03320: \11500
035 (147008)KMO201003968 UB20100178661
040 147008 147008 148100
041 1 kor eng
056 326.165 24
090 326.165 12
100 1 고딘, 세스
245 10 보라빛 소가 온다/ 세스 고딘 지음; 남수영, 이주형
246 19 Purple Cow
260 서울: 재인, 2009
300 208 p.: 삽화; 21 cm
500 원저자명: Seth Godin
653 보라빛 마케팅 혁명가 세스 고딘
700 1 남수영 남수영 남수영
950 0 \11500
049 0 SM0000035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