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한 모로 700억 신화 달성! 『오토코마에 두부』는 2006년 일본에서 꼬꼬면처럼 역발상을 통해 시장을 발칵 뒤집은 '오토코마에 두부'의 성공 비밀을 파헤친 책이다. '남자다운 두부(오토코마에 두부, 사나이 두부)'라는 남다른 컨셉으로 기존의 상식을 뒤엎고 당해 최고 히트수를 기록하며 수많은 국내 CEO들 사이에서 '포화 시장의 진정한 차별화 전략'이라며 화제를 모았다고 한다. 이 책은 이 회사의 CEO가 직접 쓴 현장 스토리로 제조법, 디자인, 마케팅, 원소스멀티유저 측면까지 남과 다른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도전했던 일련의 과정과 사례를 생생하게 담았다. 특히 그의 지론이자 회사의 사훈인 ‘어정쩡한 남자는 버려라!’라는 문구처럼 부록에 회사기밀까지 화끈하게 공개했다.
리더 | 00672nam 2200265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201246 | |
005 | 20120204152405 | |
008 | 111222s2011 ulkao 000 kor | |
020 | 9788994909233 13320: \13000 | |
035 | (141082)KMO201111400 UB20110377731 | |
040 | 141082 141082 148100 | |
041 | 1 | kor jpn |
056 | 325.04 24 | |
090 | 325.04 371 | |
100 | 1 | 이토 신고 |
245 | 10 | 오토코마에 두부 : 생뚱맞고 시건방진 차별화 전략 / 이토 신고 지음; 김치영, 김세원 옮김 |
260 | 서울 : 가디언, 2011 | |
300 | 255 p. : 삽화, 사진 ; 23 cm | |
653 | 오토코마에 두부 | |
700 | 0 | 伊藤信吾 伊藤信吾 伊藤信吾 |
950 | 0 | \13000 |
049 | 0 | SM00000309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