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유발, 주의집중 노하우를 담은『수업 시작 5분을 잡아라』. 이 책은 현장의 교사가 매일매일 수업 일기를 쓰며 좀 더 효과적인 동기유발을 하려면 어떻게 할지 고심하며 남긴 기록들이다. 저자는 시행착오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단위 수업에서 ‘어떻게 동기유발을 할 것인가?’ 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하고 있다.
리더 | 00635nam 2200229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017125 | |
005 | 20101028171623 | |
008 | 100726s2010 | |
020 | 9788993879193 13370: \15000 | |
035 | (324008)KMO201000951 UB20100247765 | |
040 | 324008 324008 148100 | |
056 | 373.2 24 | |
090 | 373.2 1 | |
100 | 1 | 허승환 |
245 | 20 | 수업 시작 5분을 잡아라: 동기유발, 주의집중 노하우!/ 허승환:지은이 |
260 | 서울: 즐거운학교, 2010 | |
300 | 213p.: 색채삽도; 26cm | |
500 | 표제지관련정보: 동기유발, 주의집중, 발표지도, 단원정리 | |
653 | 수업 시작 5분을 잡아라 동기유발 주의집중 노하우 |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017561 S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