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교사 도전하는 어린이』은 몬테소리 이론과 생각들을 저자의 경험을 토대로 논리적으로 정리하였다. 총 5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장에선 몬테소리 교육철학과 동기유발 개념비교하는 이론 등을 다루고 있으며 2장에선 몬테소리 교사 역할에 대한 개념 재구성하며 3장에선 몬테소리 교육방법 속 자동교육과 내재적 동기유발 원리 관계를 살펴본다. 4장은 어린이들의 리더십 전략과 5장에선 어린이들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분석한다.
리더 | 00787pam a220028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BO201401261 | |
005 | 20140815132129 | |
007 | ta | |
008 | 131231s2013 ulk 000 kor | |
012 | KMO201410598 | |
020 | 9788942607235 93370: \16000 | |
023 | CIP2014000083 | |
035 | (011001)KMO201410598 UB20140062214 | |
040 | 011001 011001 148044 | |
056 | 375.1 25 | |
090 | 375.1 조54열 | |
245 | 00 | 열정적인 교사, 도전하는 어린이 : 몬테소리 교실에서 어린이들의 내재적 동기유발을 촉진하는 요인들 / 조성자 지음 |
260 | 서울 : 창지사, 2013 | |
300 | 291 p. ; 24 cm | |
504 | 참고문헌: p. 286-291 | |
650 | 8 | 유아 교육 몬테소리 교육 |
653 | 열정적 교사 도전하 어린 몬테소리 교실 어린이 내재적 동기유발 촉진하 요 | |
700 | 1 | 조성자 |
950 | 0 | \16000 |
049 | 0 | 0000000440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