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6.161
도서 고객을 떠들게 하라 : 똑똑한 회사들의 마케팅 비밀
  • 저자사항 앤디 서노비츠 지음;
  • 발행사항 파주: 국일미디어, 2010
  • 형태사항 326 p.:; 23 cm
  • ISBN 9788974255596
  • 주제어/키워드 고객 회사 마케팅 입소문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15338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고객의 입소문을 활용하는 입소문 마케팅 전략! 개념과 실전을 망라한 입소문 마케팅 가이드『고객을 떠들게 하라』. 미국 입소문마케팅협회(WOMMA)의 회장이자 입소문 마케팅의 권위자인 앤디 서노비츠가 입소문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전해준다. 입소문 마케팅의 정의와 본질에서부터 입소문 마케팅의 규칙과 철학, 그리고 성공한 입소문 마케팅의 필수 요소인 '입소문 마케팅 5T'까지 다루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이케아 등 유명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입소문 마케팅의 성공 요인을 분석하고, 각 회사와 제품의 상황에 적용시킬 수 있는 구체적인 입소문 마케팅 방법을 소개한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05nam 2200253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015046
005 20100903014200
008 100615s2010 ggk 000a kor
020 9788974255596 03320: \13500
035 (141082)KMO201007315 UB20100189803
040 141082 141082 148100
041 1 kor eng
056 326.161 24
090 326.161 2
100 1 서노비츠, 앤디
245 10 고객을 떠들게 하라: 똑똑한 회사들의 마케팅 비밀/ 앤디 서노비츠 지음; 조은경 옮김
246 19 Word of mouth marketing: how smart companies get people talking
260 파주: 국일미디어, 2010
300 326 p.:; 23 cm
653 고객 회사 마케팅 입소문
700 1 조은경
950 0 \13500
049 0 SM0000015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