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권의 주제는 '만남'입니다. 아이들과의 새 학년 첫 만남을 어떻게 시작할지, 통제가 아니라 지지하고 격려하는 학급조직(학급임원 구성하기, 모둠 꾸리기, 학급회의 진행하기)은 어떻게 꾸려 갈지, 일 년간 아이들이 생활할 교실 공간은 어떻게 가꿀지, 그리고 학급운영의 든든한 동반자인 학부모와는 어떻게 관계를 맺고 풀어 나갈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만남이 정성스럽고 기쁠 때 그 관계는 더욱 탄탄해집니다. 1권에서는 일 년 학급운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학급운영의 텃밭을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과 그 텃밭에서 커 갈 아이들?..
리더 | 00569nam 2200193 a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199020076 | |
008 | 050729s2005 ulka 000a kor | |
020 | 1 | 8980406215 898040624X(세트) |
040 | 123456 123456 | |
049 | 0 | 000000020599 1 아동 |
056 | 375.222 | |
090 | 375.222 우298초 1 | |
110 | 우리교육 | |
245 | 10 | 초등 학급운영. 1: 학급운영 터잡기/ 우리교육 엮음 |
260 | 서울: 우리교육, 2005 | |
300 | 327p.: 삽도; 26cm | |
653 | 초등 학급운영 터잡기 | |
950 | 0 | \2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