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003361 |
005 |
|
20200618114207 |
007 |
|
ta |
008 |
|
200129s2020 ulkad 000 kor |
020 |
|
9788993178906 03320: \18500 |
023 |
|
CIP2020003719 |
035 |
|
(111005)KMO202000429 UB20200063731 |
040 |
|
111005 111005 011001 148238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81 20-5 |
056 |
|
325.581 26 |
082 |
01 |
658.8342 223 |
090 |
|
325.581 바27무 |
245 |
00 |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 지은이: 필 바든 ; 옮긴이: 이현주 |
246 |
19 |
Decoded : the science behind why we buy |
260 |
|
서울 : 사이, 2020 |
300 |
|
327 p. : 천연색삽화, 도표 ; 23 cm |
500 |
|
원저자명: Phil Barden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소비 심리 마케팅 뇌과학 |
653 |
|
무엇 놓친 걸까 사람 심리 집착 뇌과학 따위 무시할 마케팅 놓 것들 |
700 |
1 |
Barden, Phil, 1965- 이현주 |
900 |
10 |
바든, 필, 1965- |
950 |
0 |
\18500 |
049 |
0 |
HM00000633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