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71p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902182 | |
005 | 20190510204753 | |
008 | 190510s2017 ulk 000 kor | |
020 | 9791196139605 03320: \12000 | |
040 | 148100 148100 | |
056 | 325.5 26 | |
090 | 325.5 73 | |
245 | 20 | (공식으로 승부하는) OBM 설득 마케팅 / 김효석, 이경우, 이승훈 지음 |
260 | 서울 : 일월일일, 2017 | |
300 | 205 p. ; 19 cm | |
500 | OBM은 "Open, Believe, Move"의 약어임 | |
650 | 8 | 설득 마케팅 전략 |
653 | 공식 승부 OBM 설득 마케팅 전략 오비엠 | |
700 | 1 | 이경우 김효석 이승훈 |
940 | 0 | 오비엠 설득 마케팅 |
950 | 0 | \12000 |
049 | 0 | SM0000075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