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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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O201702737 |
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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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608110714 |
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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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 |
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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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526s2017 ulka 000 kor |
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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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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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040)KMO201702673 UB20170122918 |
0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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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 |
1 |
kor eng |
052 |
01 |
325.211 17-161 |
0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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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211 26 |
082 |
01 |
650.1 223 |
0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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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211 245 |
245 |
00 |
배려를 파는 가게 : 배려는 관계의 시작이자 서비스의 핵심이다 / 켄 블랜차드; 캐시 커프; 비키 할시 지음 ; 이제용 옮김 |
246 |
19 |
Legendary service : the key is to care |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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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 한국경제신문 : 한경BP, 2017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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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3 p. : 삽화 ; 22 cm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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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저자명: Kenneth W. Blanchard, Kathy Cuff, Vicki Halsey |
5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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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자기 계발 성공법 |
6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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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려 파 가 관계 시작이자 서비스 핵심 |
700 |
1 |
Blanchard, Ken, 1939- Cuff, Kathy Halsey, Vicki, 1955- 이제용 |
900 |
10 |
블랜차드, 켄, 1939- 할시, 비키, 1955- 커프, 캐시 |
950 |
0 |
\14000 |
049 |
0 |
SM00000630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