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600708 |
005 |
|
20160326174800 |
008 |
|
160310s2016 ulk 000 kor |
020 |
|
9791185992136 13370: \16500 |
035 |
|
(144016)KMO201601184 UB20160040227 |
040 |
|
144016 144016 148238 |
041 |
1 |
kor eng |
056 |
|
373 24 |
090 |
|
373 라52학 |
245 |
10 |
(친절하며 단호한 교사를 위한) 학급긍정훈육법:, 활동편/ 테레사 라살라; 조디 맥비티; 수잔 스미사 지음; 김성환 옮김 |
246 |
19 |
Positive discipline in the classroom(Teacher's Guide Activities Students) |
260 |
|
서울: 에듀니티, 2016 |
300 |
|
315 p.; 23 cm |
500 |
|
아들러 철학에 기반을 둔 'PDC'의 구체적이고 실천적인 활동을 통한 행복하고 민주적인 학급과 학교 만들기 원저자명: Glenn, H. Stephen 원저자명: Lott, Lynn 원저자명: Nelson, Jane |
504 |
|
참고문헌: p.295-299 |
653 |
|
학급긍정훈육법 친절 단호 교사 비법 |
700 |
1 |
라살라, 테레사 맥비티, 조디 스미사, 수잔 김성환 |
950 |
0 |
\16500 |
049 |
0 |
HM0000038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