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403855 |
005 |
|
20140808110720 |
007 |
|
ta |
008 |
|
130704s2013 ggka 001 kor |
020 |
|
9788925407128 93370: \15000 |
023 |
|
CIP2013011020 |
035 |
|
UB20130256667 |
040 |
|
011001 011001 148100 |
052 |
01 |
375.1 13-270 |
056 |
|
375.1 25 |
090 |
|
375.1 60 |
245 |
20 |
(질적 연구 방법에 의한) 유아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scaffolding) 이해하기 / 서향희 저 |
246 |
30 |
유아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 이해하기 |
260 |
|
파주 : 교육과학사, 2013 |
300 |
|
294 p. : 삽화 ; 25 cm |
500 |
|
권말부록: 참여관찰 전사본 ; 해치(Hatch, 2002)의 귀납적 자료 분석의 예 ; 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 발생 맥락 의미추출의 분석범주 |
504 |
|
참고문헌(p. 259-272)과 색인수록 |
650 |
8 |
유아 교육 유아 교사 |
653 |
|
질적 방법 유아교사 정서적 스캐폴딩 SCAFFOLDING 이해하기 |
700 |
1 |
서향희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047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