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318216 |
005 |
|
20130422111146 |
007 |
|
ta |
008 |
|
110119s2010 ulk 001 kor |
012 |
|
KMO201101446 |
020 |
|
9788984073449 03320: \18000 |
035 |
|
(011001)KMO201101446 UB20110011258 |
040 |
|
011001 011001 148238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81 11-2 |
056 |
|
325.581 25 |
090 |
|
325.581 길35진 |
245 |
00 |
진정성의 힘 :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 제임스 H. 길모어, B. 조지프 파인2세 지음 ; 윤영호 옮김 |
246 |
19 |
Authenticity : what consumers really want |
260 |
|
서울 : 세종서적, 2010 |
300 |
|
512 p. ; 23 cm |
440 |
00 |
Harvard business press |
500 |
|
색인수록 원저자명: James H. Gilmore, B. Joseph Pine II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마케팅 소비자 만족 |
653 |
|
진정성 힘 소비자들 진정 원하 것 무엇인 HARVARD BUSINESS PRESS |
700 |
1 |
길모어, 제임스 H 파인, B. 조지프 |
950 |
0 |
\18000 |
049 |
0 |
HM0000019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