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826nam a2200301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311628
005 20121204185500
008 100401s2010 ggk 000a kor
020 9788993995916 03320: \12000
035 (111021)KMO201003353 UB20100079742
040 111021 111021 148238
041 1 kor eng
056 325.512 25
090 325.512 르45착
245 20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김승억, 이미숙 옮김
246 19 표제관련정보: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3단계 전략 How to win customers and keep them for life
260 파주 : 교보문고, 2010
300 241 p. ; 21 cm
500 원저자명: Michael LeBoeuf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3 세일즈 고객관리 고객서비스 평생고객
700 1 르뵈프, 마이클 김승억 이미숙
950 0 \12000
049 0 HM0000007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