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311628 |
005 |
|
20121204185500 |
008 |
|
100401s2010 ggk 000a kor |
020 |
|
9788993995916 03320: \12000 |
035 |
|
(111021)KMO201003353 UB20100079742 |
040 |
|
111021 111021 148238 |
041 |
1 |
kor eng |
056 |
|
325.512 25 |
090 |
|
325.512 르45착 |
245 |
20 |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김승억, 이미숙 옮김 |
246 |
19 |
표제관련정보: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3단계 전략 How to win customers and keep them for life |
260 |
|
파주 : 교보문고, 2010 |
300 |
|
241 p. ; 21 cm |
500 |
|
원저자명: Michael LeBoeuf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3 |
|
세일즈 고객관리 고객서비스 평생고객 |
700 |
1 |
르뵈프, 마이클 김승억 이미숙 |
950 |
0 |
\12000 |
049 |
0 |
HM0000007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