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767nam 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107204
005 20110831161544
008 060719s2006 ulk 000 kor
012 KMO200627445
020 8959400327 03320: \12000
035 (011001)KMO200627445 UB20060333853
040 011001 011001 148100
052 01 326.16 6-80
056 326.16 24
090 326.16 35
245 20 (유혜선의) 당당한 서비스/ 지은이: 유혜선
246 0 표제관련정보: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
260 서울: 시대의창, 2006
300 254 p.; 24 cm
500 권말부록으로 "CS 리더 역량 수준 자기진단" 등 수록
650 8 서비스 마케팅 고객 만족
653 유혜선 당당한 서비스
700 1 유혜선
950 0 \12000
049 0 SM0000026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