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100225 |
005 |
|
20110108122626 |
008 |
|
070220s2007 ulka 000 kor |
020 |
|
9788901062792 03320: \13000 |
023 |
|
CIP2007000006 |
035 |
|
UB20070013678 UB20070013678 UB20070013678 |
040 |
|
011001 011001 011001 148100 |
041 |
1 |
kor eng |
052 |
01 |
331.5 7-16 |
056 |
|
331.5 389 25 |
090 |
|
331.5 17 |
245 |
10 |
컬처코드: 세상의 모든 인간과 비즈니스를 여는 열쇠/ 클로테르 라파이유 지음; 김상철, 김정수 옮김 |
246 |
19 |
culture code : an ingenious way to understand why people around the world buy and live as they do |
260 |
|
서울: 웅진씽크빅, 2007 |
300 |
|
296 p.: 삽화; 23 cm |
440 |
00 |
Business insight; 3 |
500 |
|
Rapaille, Clotaire |
650 |
8 |
문화 차이 문화 인류학 소비 심리 |
653 |
|
컬처코드 세상의 모든 인간과 비즈니스를 여는 열쇠 BUSINESS INSIGHT |
700 |
1 |
김상철 김정수 라파이유, 클로테르 김정수 옮김 |
900 |
10 |
라파이유, 클로테르 |
950 |
0 |
\13000 |
049 |
0 |
SM00000192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