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20nam a220022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401817 | |
005 | 20240424095041 | |
008 | 240329s2024 ulka 000a kor | |
020 | 9791193110270 03320: \22000 | |
035 | (141550)KMO202401330 UB20240083963 | |
040 | 141550 141550 148100 | |
056 | 325.555 26 | |
090 | 325.555 37 | |
245 | 00 | 온라인 마케팅 전쟁, 최전선의 변화: 대한민국 600만 소상공인의 현실/ 이상규 지음 |
260 | 서울: 나비의활주로, 2024 | |
300 | 339 p.: 천연색삽화; 22 cm | |
653 |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사례 | |
700 | 1 | 이상규 |
740 | 02 | 대한민국 600만 소상공인의 현실 |
950 | 0 | \22000 |
049 | 0 | SM00000970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