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401761 |
005 |
|
20240416130052 |
008 |
|
220521s2022 ggka b 6 000a kor |
020 |
1 |
9791130677927(10) 77550: \12000 9791156398158 |
035 |
|
(145039)KMO202201026 UB20220161257 |
040 |
|
145039 145039 148238 |
056 |
|
005.1 25 |
090 |
|
005.1 송62코 10 |
245 |
00 |
코딩맨 엔트리. 10, 최후의 결전/ 이준범 글; 김기수 그림 |
246 |
1 |
표제관련정보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코딩교육 이야기 |
260 |
|
파주: 다산어린이, 2022 |
300 |
|
172 p.: 천연색삽화; 26 cm |
500 |
|
감수: 이정 코딩 교육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키우고,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도록 논리적이며, 체계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익히는 교육임 |
521 |
|
아동용 |
653 |
|
코딩맨 엔트리 코딩코드 컴퓨터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언어 IT |
700 |
1 |
김기수 이준범 |
740 |
02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만화 최후의 결전 |
950 |
0 |
\12000 |
049 |
0 |
HM0000079391 10 아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