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는 무엇을 입고 먹고 즐기는가?” 디지털 시대, 디지털 세대를 사로잡는 브랜딩 전략 8 모든 브랜드가 ‘지속가능성’을 이야기하지만, 이제는 화두를 ‘적응가능성’으로 옮길 때다. 소비 문법이 달라지는 디지털 시대에 적응해야만 오래도록 살아남는 지속가능한 브랜드가 될 수 있다. 이 책에서 마케팅 교수와 브랜드 전문가의 관점, 현장에서 뛰는 기업 실무자들의 고민, 디지털 세대 당사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새로운 시대에 적응하고 어울려 노는 8가지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리더 | 00533nam a220015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000360 | |
005 | 20201024165708 | |
008 | 201024s2020 ulk 000a kor | |
020 | 9791187289784 | |
049 | 0 | LS0000005578 |
090 | 325.5 우57디 | |
245 | 00 |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지음 |
260 | 서울: 북스톤, 2019 | |
300 | 261 p: 천연색삽화; 21 cm | |
500 | 2020 세종도서 교양부문 | |
950 | 0 | \15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