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
도서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 저자사항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지음
  • 발행사항 서울: 북스톤, 2019
  • 형태사항 261 p: 천연색삽화; 21 cm
  • 일반노트 2020 세종도서 교양부문
  • ISBN 9791187289784
  • ㆍ소장기관 더팰리스작은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LS0000005578 더팰리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는 무엇을 입고 먹고 즐기는가?” 디지털 시대, 디지털 세대를 사로잡는 브랜딩 전략 8 모든 브랜드가 ‘지속가능성’을 이야기하지만, 이제는 화두를 ‘적응가능성’으로 옮길 때다. 소비 문법이 달라지는 디지털 시대에 적응해야만 오래도록 살아남는 지속가능한 브랜드가 될 수 있다. 이 책에서 마케팅 교수와 브랜드 전문가의 관점, 현장에서 뛰는 기업 실무자들의 고민, 디지털 세대 당사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새로운 시대에 적응하고 어울려 노는 8가지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533nam a220015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000360
005 20201024165708
008 201024s2020 ulk 000a kor
020 9791187289784
049 0 LS0000005578
090 325.5 우57디
245 00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지음
260 서울: 북스톤, 2019
300 261 p: 천연색삽화; 21 cm
500 2020 세종도서 교양부문
950 0 \1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