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
도서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
  • 저자사항 마크 W. 셰퍼 지음 ;
  • 발행사항 서울 : RHK(알에이치코리아), 2021
  • 형태사항 342 p. : 삽화, 도표 ; 22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Mark W. Schaefer
  • ISBN 9788925579627
  • 주제어/키워드 인간적 브랜드 살아남는 마케팅 통하지 세상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70490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아마존 마케팅 분야 1위★ ★팟캐스트 누적 조회 수 120만 돌파★ ★비즈니스 리더들이 감탄한 필독서★ 매너리즘에 빠진 마케터를 구할, 변하지 않는 마케팅 전략 “승리하는 쪽은 언제나 소비자다.” 오늘날, 존경받는 비즈니스 리더들조차 큰 혼란에 빠졌다. 기존의 마케팅 전략은 통하지 않는 데다가 브랜드 충성도는 추락하고 있기 때문이다. 고객은 더 이상 기업의 메시지를 믿지 않는다. 게다가 이들은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끊임없이 새로운 이슈를 좇으며 적용하는데도 자신들이 뒤처지고 있다고 토로한다. 무엇이 이러한 혼란을 야기한 것일까? 저자는 그 원인이 고객을 한 명의 ‘인간’으로 여기지 않는 실무자들 그리고 리더의 태도에 있다고 말한다. 고객을 고유한 개인이 아닌 그저 ‘우리의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대상’으로 바라본다면 고객은 우리에게서 등을 돌릴 수밖에 없다. 그런 취급을 받고 싶은 고객은 없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면 고객의 상황과 요구에 공감할 줄 아는 인간적인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저자는 심지어, ‘고객이 우리의 마케터’라고 말한다. 고객의 마음을 얻지 못하면 마케터가 부재한 것이며, 마케터를 잃은 비즈니스는 결국 도태되고 말 것이다.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에서는 고객이라는 강력한 마케터를 얻기 위해, 인간의 보편적인 속성과 욕구가 무엇인지 짚어본다. 이것이야말로 시대가 흘러도 변치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에 근거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인간적인 브랜드를 일군 여러 사례를 풀어낸다. 이 책을 통해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마케팅 해답을 찾아보자.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1017nam a2200361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200829
005 20220317125441
007 ta
008 211027s2021 ulkad 000 kor
020 9788925579627 03320: \18000
035 UB20210299917
040 011001 011001 148238
041 1 kor eng
052 01 325.5 21-95
056 325.5 26
082 01 658.8 223
090 325.5 셰894인
245 00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 / 마크 W. 셰퍼 지음 ; 김인수 옮김
246 19 Marketing rebellion : the most human company wins
260 서울 : RHK(알에이치코리아), 2021
300 342 p. : 삽화, 도표 ; 22 cm
500 원저자명: Mark W. Schaefer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마케팅 마케팅 전략 브랜드 브랜드 마케팅
653 인간적 브랜드 살아남는 마케팅 통하지 않 세상
700 1 Schaefer, Mark W., 1960- 김인수
900 10 셰퍼, 마크 W., 1960-
950 0 \18000
049 0 HM0000070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