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48nam a220032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3021 | |
005 | 20210703121051 | |
007 | ta | |
008 | 201126s2020 ulkac b 000 kor | |
020 | 1 | 9791163632368 74400: \13000 9791163632320 (세트) |
035 | (147008)000003746555 UB20200728876 | |
040 | 147008 147008 011003 148100 | |
056 | 082 26 | |
090 | 082 24 34 | |
245 | 20 | (진짜? 가짜?)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 포켓몬 고 같은 증강현실 게임을 안전하게 즐길 수 없을까? / 김진욱 글쓴이; 백선웅 그린이; |
250 | 2판 | |
260 | 서울 : 뭉치 : 동아엠앤비, 2020 | |
300 | 127 p. : 천연색삽화, 초상 ; 24 cm | |
490 | 10 | 초등융합 사회과학 토론왕 ; 34 |
500 | 뭉치는 동아엠앤비의 어린이 출판 브랜드임 | |
650 | 8 | 가상 현실 증강 현실 |
653 | 진짜 가짜 가상현실 증강현실 포켓몬 고 같 게임 안전하 즐길 없을까 초등융합 사회과학 토론왕 | |
700 | 1 | 김진욱, 1973- 백선웅 |
830 | 0 | 초등융합 사회과학 토론왕 ; 34 |
950 | 0 | \13000 |
049 | 0 | SM0000086371 34 S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