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시대에 오프라인 매장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가?”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 〈비〉는 크고 작은 ‘가게’를 주제로 다룬 새로운 단행본 ■ 매거진 균형 잡힌 브랜드를 한 호에 하나씩 소개하는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이다. 브랜드가 지닌 철학은 물론 숨은 이야기와 감성, 문화까지 감각적으로 담고 있어 브랜드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다. 2011년 11월에 창간하여 지금까지 패션, 라이프스타일, 테크, 도시 등 80여 개의 브랜드를 전 세계에 소개해왔다. (www.magazine-b.com)
리더 | 00594nam a220021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2009 | |
005 | 20210401135150 | |
008 | 210227s2021 ulka 000a kor | |
020 | 9791160361230 03070: \23000 | |
035 | (111018)KMO202100176 UB20210037459 | |
040 | 111018 111018 148238 | |
056 | 325.571 26 | |
090 | 325.571 제68더 | |
245 | 00 | 더 숍 : THE SHOP / 제이오에이치 편집부 |
260 | 서울: 비미디어컴퍼니: 제이오에이치, 2021 | |
300 | 287 p.: 천연색삽화; 24 cm | |
653 | 공간 매장 브랜드 인테리어 오프라인 마케팅 | |
710 | 제이오에이치 편집부 | |
950 | 0 | \23000 |
049 | 0 | HM00000672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