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889nam a220033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005150 | |
005 | 20201201113835 | |
007 | ta | |
008 | 180817s2018 ulk 000 kor | |
020 | 9791162241028 13000: \18000 | |
035 | UB20180283847 | |
040 | 011001 011001 148238 | |
041 | 1 | kor eng |
052 | 01 | 691.1504 18-1 |
056 | 691.1504 26 | |
082 | 01 | 794.802 223 |
090 | 691.15 슈292피 | |
245 | 00 | 피, 땀, 픽셀 : 트리플 A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권혜정 옮김 |
246 | 19 | Blood, sweat, and pixels |
260 | 서울 : 한빛미디어, 2018 | |
300 | 399 p. ; 21 cm | |
500 | 원저자명: Jason Schreier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비디오 게임 제작 과정 |
653 | 피 땀 픽셀 트리플 게임 어떻 만들어지 | |
700 | 1 | Schreier, Jason 권혜정 |
900 | 10 | 슈라이어, 제이슨 |
950 | 0 | \18000 |
049 | 0 | HM00000652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