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691.1504
도서 피, 땀, 픽셀 : 트리플 A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저자사항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 발행사항 서울 : 한빛미디어, 2018
  • 형태사항 399 p. ; 21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Jason Schreier
  • ISBN 9791162241028
  • 주제어/키워드 픽셀 트리플 게임 어떻 만들어지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65238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89nam a220033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005150
005 20201201113835
007 ta
008 180817s2018 ulk 000 kor
020 9791162241028 13000: \18000
035 UB20180283847
040 011001 011001 148238
041 1 kor eng
052 01 691.1504 18-1
056 691.1504 26
082 01 794.802 223
090 691.15 슈292피
245 00 피, 땀, 픽셀 : 트리플 A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권혜정 옮김
246 19 Blood, sweat, and pixels
260 서울 : 한빛미디어, 2018
300 399 p. ; 21 cm
500 원저자명: Jason Schreier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비디오 게임 제작 과정
653 피 땀 픽셀 트리플 게임 어떻 만들어지
700 1 Schreier, Jason 권혜정
900 10 슈라이어, 제이슨
950 0 \18000
049 0 HM0000065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