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1.89
도서 스타벅스화 = Starbucksization : 스타벅스는 어떻게 낭만적 소비자들의 진지가 되었나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57781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919pam a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902221
005 20190516154836
007 ta
008 190314s2019 ulkad 000 kor
020 9788998439644 93300: \16000
023 CIP2019009804
035 UB20190048390
040 011001 011001 148238
052 01 321.89 19-3
056 321.89 26
082 01 339.47 223
090 321.89 유57스
245 00 스타벅스화 = Starbucksization : 스타벅스는 어떻게 낭만적 소비자들의 진지가 되었나 / 유승호 지음
260 서울 : 따비, 2019
300 222 p. : 삽화, 도표 ; 19 cm
504 참고문헌: p. 208-222
536 This work was supported by the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Grant funded by the Korean Government(NRF-2017S1A3A2066149)
650 8 소비 문화
653 스타벅스화 스타벅스 어떻 낭만적 소비자 진지 되었 STARBUCKSIZATION
700 1 유승호, 1964-, 柳承昊
950 0 \16000
049 0 HM0000057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