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71
도서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74327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53nam a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901042
005 20190328191509
008 190328s2019 ulka 000 kor
020 9788927809913 03320: \16500
040 148100 148100
041 1 kor eng
056 325.571 26
090 325.571 12
245 00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 자일스 루리 지음 ; 윤태경 옮김
246 19 How Coca-Cola took over the world
260 서울 : 중앙books : 중앙일보플러스, 2019
300 383 p. : 삽화 ; 21 cm
500 원저자명: Giles Lury 중앙북스는 중앙일보플러스의 단행본 출판 브랜드임
650 8 브랜드 마케팅
653 미쉐린 타이어 레스토랑 별점 매겼을까 세계 정복한 글로벌 기업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700 1 Lury, Giles 윤태경
900 10 루리, 자일스
950 0 \16500
049 0 SM0000074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