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853nam a220028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901042 | |
005 | 20190328191509 | |
008 | 190328s2019 ulka 000 kor | |
020 | 9788927809913 03320: \16500 | |
040 | 148100 148100 | |
041 | 1 | kor eng |
056 | 325.571 26 | |
090 | 325.571 12 | |
245 | 00 |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 자일스 루리 지음 ; 윤태경 옮김 |
246 | 19 | How Coca-Cola took over the world |
260 | 서울 : 중앙books : 중앙일보플러스, 2019 | |
300 | 383 p. : 삽화 ; 21 cm | |
500 | 원저자명: Giles Lury 중앙북스는 중앙일보플러스의 단행본 출판 브랜드임 | |
650 | 8 | 브랜드 마케팅 |
653 | 미쉐린 타이어 레스토랑 별점 매겼을까 세계 정복한 글로벌 기업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 |
700 | 1 | Lury, Giles 윤태경 |
900 | 10 | 루리, 자일스 |
950 | 0 | \16500 |
049 | 0 | SM0000074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