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
도서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 저자사항 리처드 쇼튼 지음 ;
  • 발행사항 서울 : 비즈니스북스, 2019
  • 형태사항 279p; 23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Richard Shotton
  • ISBN 9791162540572
  • 주제어/키워드 어떻 팔지 답답할 마케팅 현장 써먹 기술 25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55997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976nam a220033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900914
005 20190326144507
007 ta
008 190129s2019 ulk 000 kor
020 9791162540572 03320: \15000
035 UB20190018902
040 011001 011001 148238
041 1 kor eng
052 01 325.5 19-8
056 325.5 26
082 01 658.8 223
090 325.5 쇼887마
245 20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 리처드 쇼튼 지음 ; 이진원 옮김
246 19 Choice factory : how 25 behavioural biases influence the products we decide to buy
260 서울 : 비즈니스북스, 2019
300 279p; 23 cm
500 원저자명: Richard Shotton
504 참고문헌: p. 272-279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마케팅
653 어떻 팔지 답답할 읽 마케팅 책 현장 바 써먹 있 기술 25
700 1 Shotton, Richard 이진원
900 10 쇼튼, 리처드
950 0 \15000
049 0 HM0000055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