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98nam a220036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801878 | |
005 | 20210516153522 | |
007 | ta | |
008 | 181024s2018 ulka 000 kor | |
020 | 9791160505740 13320: \15000 | |
035 | (148043)KMO201805567 UB20180393427 | |
040 | 148043 148043 011001 148038 | |
041 | 1 | kor jpn |
056 | 594.82 26 | |
090 | 594.82 다872시 | |
245 | 00 | 시골 카페에서 경영을 찾다 : 일본의 작은 마을을 명소로 만든 사자 커피의 브랜딩 이야기 / 다카이 나오유키 지음; 나지윤 옮김 |
246 | 19 | 20年続く人気カフェづくりの本 |
260 | 서울 : 길벗, 2018 | |
300 | 223 p. : 천연색삽화 ; 19 cm | |
500 | 원저자명: 高井尚之 권말부록: 사자 커피가 직접 답하다! 오래가는 가게의 비밀 | |
504 | 연보수록 | |
546 |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커피 숍 외식 산업 경영(관리) |
653 | 시골 카페 경영 일본 사자커피 브랜딩 마케팅 경영전략 성공사례 | |
700 | 1 | 다카이 나오유키, 高井尚之 나지윤 |
900 | 10 | Takai Naoyuki |
950 | 0 | \15000 |
049 | 0 | EM0000092308 미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