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96pam a220036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800770 | |
005 | 20180612142405 | |
007 | ta | |
008 | 171213s2018 ulka 000 kor | |
020 | 9788984459533 03320: \13500 | |
023 | CIP2017034050 | |
035 | UB20170393151 | |
040 | 050001 050001 011001 148038 | |
041 | 1 | kor jpn |
052 | 01 | 325.555 18-9 |
056 | 325.555 26 | |
082 | 01 | 658.872 223 |
090 | 325.555 후78고 | |
245 | 00 | 고객님이 팔로잉하셨습니다 : 고객의 호감을 이끌어내는 7가지 법칙 / 후지무라 마사히로 지음 ; 이아랑 옮김 |
246 | 19 | 「つながり」で売る! 7つの法則 |
260 | 서울 : 시그마북스, 2018 | |
300 | 261 p. : 삽화 ; 19 cm | |
500 | 원저자명: 藤村正宏 | |
546 |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
653 | 고객님 팔로잉하셨습니 고객 호감 이끌어내 7가지 법칙 | |
700 | 1 | 후지무라 마사히로, 1958- 이아랑 |
900 | 10 | 등촌정굉, 1958-, 藤村正宏 Fujimura, Masahiro |
950 | 0 | \13500 |
049 | 0 | EM000009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