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
도서 (MUJI) 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 저자사항 마스다 아키코 지음 ;
  • 발행사항 서울 : 라이팅하우스, 2017
  • 형태사항 254 p. : 삽화 ; 19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增田明子 표제관련정보: 무인양품의 3無 성공전략: NO 브랜드, NO 디자인, NO 마케팅 표제관련정보: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이끈 무지 마케팅의 비밀 전격 공개
  • ISBN 9788998075453
  • 주제어/키워드 MUJI 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미니멀리즘 트렌드 무지 성공전략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68461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세계에서 사랑받는 무인양품의 힘은 어디에서 오는가? ‘NO 브랜드, NO 디자인, NO 마케팅’ 단순함 뒤에 숨은 고도의 마케팅, 무인양품의 3無 성공 전략. 마케팅이 필요 없는 브랜드 무인양품의 8가지 비밀을 담았다. 무인양품을 마케팅적 관점에서 분석한 최초의 책 『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라이팅하우스)』이 출간되었다. 무인양품에서 10년간 상품 개발자로 일했던 저자 마스다 아키코 교수는 기존의 마케팅 이론을 무력화시키는 문제적 브랜드 ‘무인양품’을 필생의 연구 주제로 삼았다. 학계로 자리를 옮긴 후에도 저자는 마케팅론을 전공하면서 무인양품이 세계에서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인지, 마케팅이 필요 없는 브랜드의 위치를 어떻게 차지할 수 있었는지를 깊이 연구했다. 오랜 세월에 걸친 다각도의 연구와 가나이 마사아키 회장과 후카사와 나오토 디자인 자문위원과의 생생한 인터뷰를 통해, 마침내 비밀을 감싼 베일이 하나둘씩 벗겨지게 되었다. 무인양품의 안과 밖, 이론과 현장을 종횡무진 연결하는 『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은 이렇게 탄생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1110nam a220040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801270
005 20180506160244
007 ta
008 171117s2017 ulka 000 kor
012 KMO201751683
020 9788998075453 03320: \13000
035 (011001)KMO201751683 UB20170364800
040 011001 011001 148100
041 1 kor jpn
052 01 325.5 17-87
056 325.5 26
082 01 658.8 223
090 325.5 63
245 20 (MUJI) 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 마스다 아키코 지음 ; 노경아 옮김
246 19 MUJI式 世界で愛されるマーケティング
260 서울 : 라이팅하우스, 2017
300 254 p. : 삽화 ; 19 cm
500 원저자명: 增田明子 표제관련정보: 무인양품의 3無 성공전략: NO 브랜드, NO 디자인, NO 마케팅 표제관련정보: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이끈 무지 마케팅의 비밀 전격 공개
510 0 미주: p. 247-254
546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마케팅
653 MUJI 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미니멀리즘 트렌드 무지 성공전략
700 1 노경아 마스다 아키코 Masuda Akiko
900 10 아키코 마스다 증전명자, 增田明子
950 0 \13000
049 0 SM0000068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