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입소문 마케팅은 모두 잊어라! 『마켓 4.0』의 필립 코틀러, 『보랏빛 소가 온다』의 세스 고딘이 추천하고 미국 비즈니스계가 열광한 기상천외한 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SNS가 일상이 되면서 ‘입소문’의 중요성을 아는 사람은 이제 많다. 해시태그나 댓글 이벤트로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체험단을 모집해 후기를 작성하는 등 입소문을 퍼뜨리기 위한 판매자들의 노력도 눈물겹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이상하다. 열심히 노력한 끝에 얻어낸 SNS의 ‘좋아요’ 숫자를 생각하면 입소문은 벌써 퍼지고도 남았어야 한다.
리더 | 00916nam a220033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5193 | |
005 | 20171109110727 | |
008 | 171104s2017 ggk 000a kor | |
020 | 9788901219646 03320: \14500 | |
035 | (111006)KMO201707279 UB20170353152 | |
040 | 111006 111006 148100 | |
041 | 1 | kor eng |
056 | 325.555 26 | |
090 | 325.555 19 | |
245 | 00 | 인플루언서 마케팅 = marketing with Influencer : 상식과 통념을 깬 입소문 전략 / 테드 라이트 지음 ; 김상겸 옮김 |
246 | 19 | Fizz |
260 | 서울 : 리더스북, 2017 | |
300 | 251 p. ; 21 cm | |
500 | 권말부록: 전문가 인터뷰 원저자명: Ted Wright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마케팅 전략 마케팅 |
653 | 인플루언서 마케팅 상식 통념 입소문 MARKETING INFLUENCER FIZZ | |
700 | 1 | 라이트, 테드 Wright, Ted 김상겸 |
740 | 2 | Fizz |
950 | 0 | \14500 |
049 | 0 | SM00000655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