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181.71
도서 재미 : 콘텐츠 창작과 분석, 이해에 관한 개념
  • 저자사항 이현비 지음
  • 발행사항 서울: 지성사, 2017
  • 형태사항 478 p.: 삽화; 23 cm
  • 일반노트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ISBN 9788978893183
  • 상세내용 새로운 성장 동력과 고부가 가치의 원천인 문화 콘텐츠! 그 콘텐츠를 이끌어가는 힘은 재미다. 그렇다면 우리는 재미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이 책은 그에 대한 답이다. 재미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을 설명하고, 그리하여 문화 콘텐츠 시대의 중심부를 논리적이고 체계적으로 접근한다. 이 책은 영화, 소설, 게임, 만화 등 모든 종류의 콘텐츠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콘텐츠 창작과 분석 및 이해에 필요한 여러 개념들을 정확히 정의하고, 그 개념들 간의 논리적 관계를 상세하면서도 일관되게 정리한다.
  • 주제어/키워드 재미 콘텐츠 창작 분석 흥미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000000048392 욕지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946nam a2200265 k 4500
TAG IND 내용
001 KBO201701043
005 20170914161202
007 ta
008 170914s2017 ulka 000a kor
020 9788978893183 93170: \28000
035 (111009)KMO201706447 UB20170300525
040 111009 111009 148044
056 181.71 26
090 181.71 이94재
245 00 재미: 콘텐츠 창작과 분석, 이해에 관한 개념/ 이현비 지음
260 서울: 지성사, 2017
300 478 p.: 삽화; 23 cm
500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504 참고문헌: p.471-478
520 3 새로운 성장 동력과 고부가 가치의 원천인 문화 콘텐츠! 그 콘텐츠를 이끌어가는 힘은 재미다. 그렇다면 우리는 재미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이 책은 그에 대한 답이다. 재미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을 설명하고, 그리하여 문화 콘텐츠 시대의 중심부를 논리적이고 체계적으로 접근한다. 이 책은 영화, 소설, 게임, 만화 등 모든 종류의 콘텐츠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콘텐츠 창작과 분석 및 이해에 필요한 여러 개념들을 정확히 정의하고, 그 개념들 간의 논리적 관계를 상세하면서도 일관되게 정리한다.
653 재미 콘텐츠 창작 분석 흥미
700 1 이현비
950 0 \28000
049 0 000000048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