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전문성과 수업』은 교사전문성 신장을 위한 개인과 집단의 노력, 최근 유용한 수업개선 방법으로서 부각되고 있는 수업컨설팅, 그리고 실제 교실에서 적용 가능한 수업 방법에 대한 풍부한 사례를 보여준다. 제1부를 통해 교사 전문성 신장을 위한 개인과 집단의 노력을 담았고 제2부에서는 최근의 유용한 수업개선의 방법으로 부각되고 있는 수업컨설팅을 소개하면서 수업컨설팅 적용 사례, 수업컨설팅 실천 원리, 그리고 현장의 실천력 있는 수업컨설턴트를 양성하기 위해 메타수업컨설팅 연수프로그램 평가 사례를 제시하였다.
리더 | 00750nam a220030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3835 | |
005 | 20170826144453 | |
007 | ta | |
008 | 170322s2017 ggka 001 kor | |
012 | KMO201709236 | |
020 | 9788925411460 93370: \18000 | |
035 | (011001)KMO201709236 UB20170075921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73.2 17-4 |
056 | 373.2 26 | |
082 | 01 | 371.3 223 |
090 | 373.2 11 | |
245 | 00 | 교사 전문성과 수업 : 질적 연구를 통한 실천적 접근 / 오영범 지음 |
260 | 파주 : 교육과학사, 2017 | |
300 | 394 p. : 삽화 ; 26 cm | |
504 | 참고문헌과 색인수록 | |
650 | 8 | 수업 방법 교수법 |
653 | 교사 전문성 수업 질적 연구 | |
700 | 1 | 오영범 |
950 | 0 | \18000 |
049 | 0 | SM00000641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