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페이스북, 트위터는 해외에서 50% 이상의 수익을 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는 왜 그러한 소프트웨어가 없을까? 문제는 세계화다.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에어비앤비, 페이스북, 트위터, 넷플릭스, 링크트인, 인튜이트는 기획 단계부터 세계화를 고려한다. 일단 국내에서 통하고 보자고? 그럼 영원히 해외로 나갈 수 없게 될 것이다. 이 책은 MS 미국 본사 국제화 부서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저자가 세계화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국내 최초의 소프트웨어 세계화 지침서다. 세계화, 국제화, 현지화의 개념을 잡는 것부터 시작해, 모바일을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업계 최신의 국제화 및 현지화 기술을 살펴보고, 나원래 팀장의 가상 시나리오와 함께 배운 내용을 간단히 실습할 수 있게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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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 00 | 소프트웨어 세계화 : 세계에서 통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방법 A to Z / 박미라 지음 |
260 | 서울 : 한빛미디어, 2016 | |
300 | 283 p. : 삽화, 도표 ; 23 cm | |
500 | 표제관련정보: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국제 프로그램 매니저와 함께 배우는 세계화·국제화·현지화 전략 및 실습 권말부록: 기술 정보 | |
650 | 8 |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공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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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 | 1 | 박미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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