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광고의 아버지’로 불리는 데이비드 오길비의 흥미진진한 성공 이야기를 담은 『오길비, 광고가 과학이라고?』. 감각적이고 재능 있는 사람만이 광고인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기존의 편견을 부수고,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객관적인 법칙을 만들어 그 법칙에 따라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를 써 광고의 아버지가 된 오길비의 이야기를 만나본다. 그가 광고인으로 성공한 이야기를 통해 창의력도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만들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리더 | 00596nam a220024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3465 | |
005 | 20170712173406 | |
008 | 150716s2015 ulka c 000a kor | |
020 | 9788964962688 44990: \10000 | |
035 | (148001)KMO201504299 UB20150160148 | |
040 | 148001 148001 148100 | |
056 | 990 25 | |
090 | 990 21 | |
245 | 00 | 오길비, 광고가 과학이라고?/ 김병희 지음 |
260 | 서울: 탐; 토토북, 2015 | |
300 | 204 p.: 삽화; 21 cm | |
440 | 00 | 내가 꿈꾸는 사람; 14, 광고인 |
521 | 중학생 | |
653 | 오길비 광고인 | |
700 | 1 | 김병희 |
950 | 0 | \10000 |
049 | 0 | SM0000063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