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본질적으로 '어떤 일을 해결하기 위해 특정 제품을 고용한다'는 생각이 이 책의 출발점이다. 고객이 특정한 제품을 구입하는 행위 그 배후의 인과관계를 놓친다면 혁신은 성공하기 힘들다는 것이다. 이 책은 과거의 성공적 혁신 사례를 열거하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고, 새로운 혁신을 창조하고 예측하는 인식의 틀을 제공한다.
리더 | 01016nam a220037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1072 | |
005 | 20170629133825 | |
007 | ta | |
008 | 170614s2017 ulk 000a kor | |
020 | 9788925561462 03320: \17000 | |
035 | (111037)GLA201707600 UB20170201233 | |
040 | 111037 111037 148038 | |
041 | 1 | kor eng |
056 | 325.19 24 | |
090 | 325.19 크298일 | |
245 | 00 | 일의 언어 : 새로운 미래를 발견하는 문제 인식의 틀 / 클레이턴 크리스텐슨 이종인 옮김 |
246 | 19 | Competing against luck |
260 | 서울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17 | |
300 | 331 p. ; 23 cm | |
500 | 원저자명: Clayton Christensen, Taddy Hall, Karen Dillon, David Duncan | |
653 | 프레젠테이션 이노베이션 경영혁신 | |
700 | 1 | 크리스텐슨, 클레이턴 홀, 태디 딜론, 캐런 던컨, 데이비드 이종인 Duncan, David Dillon, Karen Hall, Taddy Christensen, Clayton |
740 | 2 | 새로운 미래를 발견하는 문제 인식의 틀 |
950 | 0 | \17000 |
049 | 0 | EM00000889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