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 잘되는 집에는 다 이유가 있다! 『그래도 누군가는 대박가게를 만든다』는 지난 20년간 2,000여 가게를 컨설팅해온 저자의 노하우와 성공 창업자들의 실제 사례에서 그 답을 찾았다. ‘창업통’ 김상훈 소장이 제시하는 성공 창업의 조건은 아이템과 브랜드 정하기, 시장과 고객을 읽는 눈, 가게 입지, 홍보 전략, 사람 관리 등인데, 그중 으뜸은 가게를 이끌어가는 창업 주체, 즉 사장의 경쟁력이다. 이들 조언은 실제 사례, 예컨대 화로구이 전국 매출 1등 가게, 하루에 호떡 2,000개를 파는 호떡집, 12평 매장에서 월 5천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족발집 등의 가게를 바탕으로 하였기에 더욱 설득력이 있다.
리더 | 00694nam 2200193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000339 | |
005 | 20160215185534 | |
008 | 160215s2015 ulk 000a kor | |
020 | 8998625245 \13000 | |
040 | 748066 748066 | |
049 | 0 | MS0000000339 |
056 | 325.21 25 | |
090 | 325.21 김52그 | |
100 | 1 | 김상훈 지음, |
245 | 00 | 그래도 누군가는 대박가게를 만든다 : 그들이 장사로 성공할 수 있었던 결정적 이유!/ 김상훈 지음; |
260 | 좋은날들, 2015 | |
700 | 1 | 김상훈 지음 |
950 | 0 | \13000 |
653 | 가게 가는 결정적 그들 그래 누군 누군가는 대박 대박가게 성공 수 이유 장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