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전 세계 24개 국어로 번역되며 많은 CEO와 실무자들이 채택하고 한국에서도 장기간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마켓 3.0>발표 이래 7년 만에 나온 <마켓 4.0>. 본 도서를 통해 필립 코틀러는 그간 광범위하게 변화한 디지털 경제의 지형과 특성을 한 번에 정리하고 마켓 4.0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마케팅 툴과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리더 | 00977n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1595 | |
005 | 20170314162128 | |
008 | 170301s2017 ulka 000a kor | |
020 | 9791160501087 03320: \16000 | |
035 | (123004)KMO201702094 UB20170054466 | |
040 | 123004 123004 148100 | |
041 | 1 | kor eng |
056 | 325.5 26 | |
090 | 325.5 55 | |
245 | 00 |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지음; 이진원 옮김 |
246 | 19 | Marketing 4.0: moving from traditional to digital |
260 | tjdnf: 더퀘스트(길벗), 2017 | |
300 | 284p.: 삽화; 22cm | |
500 | 원저자명: Philip Kotler, Hermawan Kartajaya, Iwan Setiawan 더퀘스트는 길벗의 인문교양·비즈니스 단행본 브랜드임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3 | 필립 코틀러 마켓 40 4차 산업혁명 뒤바꾼 시장 선점하라 사점영 | |
700 | 1 | Kotler, Philip Kartajaya, Hermawan Setiawan, Iwan 이진원 |
950 | 0 | \16000 |
049 | 0 | SM00000619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