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73
도서 교실속 비주얼 씽킹 : 텍스트에서 그림으로 교실의 상식을 바꾸다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44172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수업, 생활교육, 학급운영을 비주얼씽킹으로 이 책은 비주얼씽킹 기본기부터 시작하여 교과별 수업, 생활교육, 학급운영 등에 비주얼씽킹을 응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특히 교사들이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등 모든 교과 수업에 비주얼씽킹을 활용할 수 있도록 주요 단원에 따른 비주얼씽킹 일러스트와 수업 지도안을 상세하면서도 간결하게 제시하고 있다. 또한 독자들이 책 내용에 대해 더욱 풍부한 이미지와 자료를 접할 수 있도록 김해동 선생님의 블로그로 연결되는 QR코드를 담고 있다. 김해동 선생님의 바람처럼 이 책을 통해서 독자들은 비주얼씽킹으로 더 쉽게 아이들과 생각을 나누고 즐겁고 재미있는 교실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687nam a2200265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700438
005 20200408142649
007 ta
008 160827s2016 ulka 000a kor
020 9788997206360 03370: \14500
035 (148013)HMO201603770 UB20160208463
040 148013 148013 148238
056 373 26
090 373.2 김93교
245 00 교실속 비주얼 씽킹 : 텍스트에서 그림으로 교실의 상식을 바꾸다/ 김해동 지음
260 서울: 맘에드림, 2016
300 224 p. : 삽화; 21 cm
504 참고문헌: p. 216
650 8 교수법 학습 지도법
653 교실속 비주얼 씽킹 텍스트 그림 교실 상식 바꾸
700 1 김해동
950 0 \14500
049 0 HM0000044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