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생활교육, 학급운영을 비주얼씽킹으로 이 책은 비주얼씽킹 기본기부터 시작하여 교과별 수업, 생활교육, 학급운영 등에 비주얼씽킹을 응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특히 교사들이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등 모든 교과 수업에 비주얼씽킹을 활용할 수 있도록 주요 단원에 따른 비주얼씽킹 일러스트와 수업 지도안을 상세하면서도 간결하게 제시하고 있다. 또한 독자들이 책 내용에 대해 더욱 풍부한 이미지와 자료를 접할 수 있도록 김해동 선생님의 블로그로 연결되는 QR코드를 담고 있다. 김해동 선생님의 바람처럼 이 책을 통해서 독자들은 비주얼씽킹으로 더 쉽게 아이들과 생각을 나누고 즐겁고 재미있는 교실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리더 | 00687n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0438 | |
005 | 20200408142649 | |
007 | ta | |
008 | 160827s2016 ulka 000a kor | |
020 | 9788997206360 03370: \14500 | |
035 | (148013)HMO201603770 UB20160208463 | |
040 | 148013 148013 148238 | |
056 | 373 26 | |
090 | 373.2 김93교 | |
245 | 00 | 교실속 비주얼 씽킹 : 텍스트에서 그림으로 교실의 상식을 바꾸다/ 김해동 지음 |
260 | 서울: 맘에드림, 2016 | |
300 | 224 p. : 삽화; 21 cm | |
504 | 참고문헌: p. 216 | |
650 | 8 | 교수법 학습 지도법 |
653 | 교실속 비주얼 씽킹 텍스트 그림 교실 상식 바꾸 | |
700 | 1 | 김해동 |
950 | 0 | \14500 |
049 | 0 | HM0000044172 |